수원FC - 대구FC

11월6일 K리그 프로축구 수원FC 대구FC 분석

 

11월6일 K리그 프로축구 수원FC 대구FC 분석

 

11월6일 K리그 프로축구 수원FC 대구FC 분석

 

 

11월6일 프로축구 수원FC 대구FC 분석

 

■ 수원FC

 

직전 경기 울산 상대 동점을 만드는데 성공했지만 결국 불안한 수비가 발목을 잡으면서 추가 실점하고 패했다. 결국 박주호가 돌아와야 이영재를 보호하고 공격 루트를 살릴 수 있지만 정재용이 수비적으로 높은 기여도를 보이지 못해 아쉬움이 남는다. 합류 이후 좋은 수비 기여도와 빌드업에도 관여하던 책슨 카 드도 별 다른 효과를 보지 못하는 부분도 문제다. 라스도 상대 수비의 집중 견 제를 받으면서 오롯이 득점력을 뽐내지 못하고 포메이션에 대한 정착도 이뤄 지지 않고 있어 공격력도 극대화 하지 못할 경기다.

 

■ 대구

 

직전 경기 제주 상대 5골을 내주면서 대패를 당했다. 그러나 주중 FA컵 경기 에 대한 여파로 체력 열세가 두드러졌던 경기였다. 게다가 체력 열세에도 분명 득점을 만들 기회가 있었고 라마스의 킥 력을 활용해 공격 루트가 좀 더 다양해 졌다는 부분은 긍정 신호가 될 수 있다. 그간 대구의 공격을 살펴 보면 세징야 가 2선까지 내려와 직접 볼을 운반해 슈팅을 시도하거나 플레이 메이킹에 관 여해 득점을 생산하는 경우가 잦았다. 그러나 라마스가 팀에 녹아들면서 체력 적으로도 부담이 적어지고 세징야는 오롯이 득점 생산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됐 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면서 체력 열세에도 놓이지 않는 상황이라 정상화된 3 백의 견고함과 공격 장점을 기대할 수 있는 경기다.

 

■ 베팅 코멘트

 

대구의 승리와 핸디캡 무승부, 오버를 택하는 것이 베스트다. 결국 공수 모두에 서 대구가 앞서는 경기가 될 전망이다. 수원은 득점 루트를 다양화 해줄 이영재 를 확실히 지키지 못해 단조로운 공격 패턴만 전개할 것이다. 대구는 라마스 합 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고 최전방 자원들이 득점하지 못한다 하더라도 세트 피스 한방을 통해 장신 수비수 정태욱을 통한 득점도 가능해 충분히 승리에 필 요한 득점을 생산할 경기다.

 

■ 베팅 방향

 

[승 / 패] 대구 승

[핸디캡 / +1.0 기준] 무승부

 

[기준점 / 2.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9,753
    어제:
    13,025
    전체:
    7,425,709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