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 - 요코하마

10월7일 NPB 일본프로야구 한신 요코하마 분석및중계

 

10월7일 NPB 일본프로야구 한신 요코하마 분석및중계

 

10월7일 NPB 일본프로야구 한신 요코하마 분석및중계

 

 

10월7일 일본프로야구 한신 요코하마 분석및중계

 

■ 요코하마

 

페르난도 로메로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요미우리를 상대로 6이닝동안 2실점으로 호투했다. 하지만 무려 9피안타를 허용했고, 직구 피안타율이 높은 것은 그대로 유지되고 있다. 5연속 퀄리티스타트를 기록 중이지만 장타가 적 어서 위기관리를 한 것이고, 위기상황은 많이 맞이하고 있다. 투심 구속이 155km까지 나오고 있지만 피안타율이 계속 높게 유지된다는 점이 불안하다. 한신 상대로도 피안타율이 .333인데, 직구 피안타율이 무려 355다. 구속과 피안타율이 전혀 연결되지 않는 특이한 유형이다. 그만큼 구위가 떨어진다는 뜻이다.

 

■ 한신

 

이토 마사시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주니치를 상대로 7이닝동안 2실점 으로 호투하면서 승리투수가 되었다. 직구 구속은 빠르지 않지만 제구가 워낙 완벽하다. 지난 경기에서도 볼넷이 없었고, 대부분의 타자들을 땅볼로 처리했 다. 올 시즌 평균구속 145km가 넘지 않는 투수 중에서 직구 피안타율이 가장 낮다. 코너웍좋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우타자들을 상대로 바깥쪽 코너 를 공략하면서 많은 이닝을 던질 수 있다. 올 시즌 요코하마를 상대로 3승 1voh 평균자책점 2.45로 성적이 좋았다.

 

■ 베팅 코멘트

 

한신의 승리가 예상된다. 한신은 오히려 원정에서 힘을 더 받는 팀이다. 타선이 원정에서의 컨택이 더 좋고, 장타도 나오기 때문이다. 이토 마사시는 원정에서 도 경기력이 좋은 선수이고, 지금의 제구라면 이번 경기도 6~7이닝정도를 적 은 실점으로 막아낼 것이다. 로메로가 오히려 빠른 직구 구속에도 불구하고 고 전할 가능성이 높다. 한신의 핸디캡승을 예상한다.

 

■ 베팅 방향

 

[승 / 패] 한신 승

[핸디캡 / +1.5 기준] 한신 승

 

[기준점 / 7.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5,641
    어제:
    21,827
    전체:
    6,972,016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