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치 - 한신

10월1일 NPB 일본프로야구 주니치 한신 분석및중계

 

10월1일 NPB 일본프로야구 주니치 한신 분석및중계

 

10월1일 NPB 일본프로야구 주니치 한신 분석및중계

 

 

10월1일 일본프로야구 주니치 한신 분석및중계

 

■ 한신

 

이토 마사시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주니치 상대로 7이닝동안 1실점으 로 호투했고, 아쉽게 승리투수는 되지 못했다. 승리는 하지 못했지만 경기내용 은 매우 좋았다. 7이닝동안 겨우 2피안타만 내줬고, 출루를 딱 3번 허용했다. 주니치가 무승부라도 기록한 것이 기적이었을 정도다. 이토는 최근 꾸준한 투 구를 해주고 있는데 역시 다양한 종류의 직구를 던질 수 있다는 것이 크다. 올 시즌 포심, 투심, 컷패스트볼까지 3가지의 패스트볼을 던진다. 모두 .260 미 만이고, 포심은 .207로 피안타율이 낮다. 필요할 때마다 궤적이 다른 구종을 던질 수 있어서 타자들이 적응하기 어렵다. 지난 경기에서는 체인지업, 커브까 지 선보이면서 5가지의 구종을 보여줬다.

 

■ 주니치

 

가사하라 쇼타로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한신을 상대로 6이닝동안 1실 점으로 호투했고, 승리투수는 되지 못했다. 직구 최고 구속이 142km에 그쳤 고, 볼넷도 4개로 많았지만 직구의 제구가 일정했고, 체인지업, 커브도 아웃카 운트를 잡는데 도움이 되었다. 하지만 지금처럼 직구 비율이 60% 가까이 가 져가는 선수가 직구 구속이 140km 초반이라면 아무래도 꾸준한 호투를 기대 하는 것은 어렵다. 실제로 한신 타자들이 정타는 많이 기록했었고, 땅볼보다 플 라이 타구가 많았다는 점에서 이번 경기는 분명 지난 경기처럼 적은 실점을 기 록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 베팅 코멘트

 

한신의 승리가 예상된다. 물론 한신이 지난 히로시마와의 3연전에서 스윕을 당했고, 타선이 3경기에서 6득점밖에 하지 못했다는 아쉬움은 있지만 지난 경 기에서는 상위타선의 타격감이 좋았고, 오야마와 이토하라의 감이 좋은 것이 중요하다. 최소한 중심타선에서 잔루만 계속 쌓는 상황은 나오지 않을 것이다. 가사하라의 직구 위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한신이 연패를 끊을 가능성이 높다.

 

■ 베팅 방향

 

[승 / 패] 한신 승

[핸디캡 / -1.5 기준] 한신 승

 

[기준점 / 6.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4,822
    어제:
    21,827
    전체:
    6,971,197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