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뱅크 - 세이부

9월8일 NPB 일본프로야구 소프트뱅크 세이부 분석및중계

 

9월8일 NPB 일본프로야구 소프트뱅크 세이부 분석및중계

 

9월8일 NPB 일본프로야구 소프트뱅크 세이부 분석및중계

 

 

9월8일 일본프로야구 소프트뱅크 세이부 분석및중계

 

■ 세이부

 

잭 닐이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지바롯데 상대로 3이닝동안 3실점하면서 승, 패를 기록하지 못했다. 3이닝을 던지는데 무려 68구를 써야 했고, 시즌 2 호 피홈런까지 허용했다. 잭 닐은 싱커를 많이 던지는 투수이기 때문에 웬만한 경우가 아니면 피홈런을 허용하지 않는데 그만큼 직구, 싱커의 구위가 많이 떨 어졌다는 뜻이다. 8월 이후 피안타율이 .345로 높고, 올 시즌 싱커 피안타율 도 .308로 높아져 있다. 더 이상 싱커만으로 타자들을 상대하는 것이 어려워 졌다.

 

■ 소프트뱅크

 

센가 코다이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라쿠텐 상대로 7이닝 2실점하면서 승리를 거뒀다. 무실점 기록을 이어가지는 못했지만 압도적인 투구는 이어지 고 있다. 드디어 에이스의 모습을 되찾은 듯 하다. 직구의 구위가 여전했고 7 닝을 겨우 94구로 끝낼 수 있었다. 이전 경기에서 132구를 던져서 체력적인 면이 걱정되었는데, 90구를 넘겼을 때도 158km의 직구를 던졌다. 이미 세이 부 상대로 7이닝 무실점 경기를 했던 경험이 있다. 직구 비율이 75% 넘었지 만 타자들이 전혀 적응하지 못했다.

 

■ 베팅 코멘트

 

소프트뱅크의 완승이 예상된다. 센가의 투구내용이 좋아지면서 소프트뱅크는 센가 등판 경기는 편안하게 가져갈 수 있게 되었다. 센가는 직구 스피드도 빠르 지만 직구의 제구도 거의 완벽하게 되고 있다. 160km에 가까운 공이 코너웍 까지 되면서 들어오기 때문에 정타를 만드는 것이 힘들다. 센가의 후반기 직구 피안타율은 .115다.

 

■ 베팅 방향

 

[승 / 패] 소프트뱅크 승

[핸디캡 / +1.5 기준] 소프트뱅크 승

 

[기준점 / 7.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5,009
    어제:
    21,827
    전체:
    6,971,384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