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 두산

11월5일 KBO 프로야구 LG 두산 분석

 

11월5일 KBO 프로야구 LG 두산 분석

 

11월5일 KBO 프로야구 LG 두산 분석

 

 

11월5일 프로야구 LG 두산 분석

 

■ 두산

 

곽빈이 선발투수다. 지난 키움과의 경기에서 4.2이닝동안 1실점하면서 호투했 다. 짧게 던지고 내려오긴 했지만 인상적인 투구였다. 직구 평균구속이 147km가 나왔고, 직구, 스플리터의 단순한 패턴으로도 타자들의 타이밍을 빼 앗을 수 있었다. 이번 경기도 마찬가지다. 곽빈이 포스트시즌 경험이 많은 선수 는 아니기 때문에 힘을 아껴가면서 긴 이닝을 막기 보다는 매 이닝 전력투구를 하는 식으로 갈 것이다. 던지는 동안 실점은 거의 없을 것이다. 다만 이번 경기 도 이닝 수가 적다면 불펜의 부담은 상당히 크다. 이미 이영하, 홍건희가 지친 가운데 곽빈이 5이닝을 소화하지 못한다면 경기 중반에 실점이 많아질 수 있 1 다.

 

■ LG

 

켈리가 선발투수다. 지난 10월 30일 경기에서 5.1이닝동안 4실점하면서 패전 투수가 되었던 경험이 있다. 하지만 전체적인 경기내용은 나쁘지 않았고, 롯데 가 경기 후반에 감을 찾으면서 한 번의 빅 이닝을 만들었을 뿐이다. 대부분은 켈리의 직구, 슬라이더에 고전했다. 최근 2번의 등판이 4일 휴식 후 등판이었 는데, 이번 경기는 5일 휴식 후 등판하는 것이다. 직구 구속이 더 좋아질 가능 성도 있다. 지난 경기 직구 구속이 147km까지 나왔는데, 이번 경기는 그 이상 의 가능성도 있다. 켈리가 잠실에서 그 동안 강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기대를 걸 수 있는데 두산은 켈리가 직구 비율이 높을 때 상대해본 적이 없다. 직구의 구속으로 두산 타자들을 압도하는 상황이 될 수 있다.

 

■ 베팅 코멘트

 

LG의 승리를 예상한다. LG는 지난 경기에서 타선의 부진으로 실마리를 찾지 못했지만 이번 경기는 경기 중반에 두산 투수들의 구위가 많이 떨어질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대량득점을 하는 타이밍이 나올 것이다. 그리고 두산의 불펜에 비해서 LG는 불펜의 뎁스가 좋고, 다양한 투수를 투입할 수 있었다. 지난 경기 와는 다른 양상이 될 것이다.

 

■ 베팅 방향

 

[승 / 패] LG 승

[핸디캡 / +1.5 기준] LG 승

[기준점 / 8.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5,118
    어제:
    13,025
    전체:
    7,421,074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