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SSG

10월9일 KBO 프로야구 롯데 SSG 분석

제목 없음.png

 

ㅁㄴㅇㄹ.jpg

 

 

 

 

 

10월9일 KBO 프로야구 롯데 SSG 분석

 

■ SSG

 

조영우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KT를 상대로 4이닝동안 4실점하면서 승, 패를 기록하지 못했다. 무려 10피안타를 맞았고, 삼진을 잡지 못했다. 조영우는 직구, 슬라이더, 포크볼의 단순한 패턴을 보여주는 선수인데 직구 스피드가 너무 떨어져 있어서 변화구의 활용이 어렵다. 최근 직구 펴윤구속이 137~139km정도로 유지되고 있고, 9월에 참시 휴식을 가졌음에도 구속이 올라오지 않는다. 지난 경기는 직구를 구사할 때 장타 허용마저 많았다. 포크볼을 효과적으로 구사하기 위해서라도 직구 구속의 회복은 필수적이다.

 

 

■ 롯데

 

이승헌이 선발투수다. 지난 NC와의 대결에서 4.2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하면서 승, 패를 기록하지 못했다. 경기 초반에는 직구의 구위를 활용해서 좋은 투구를 해주고 있지만 한 타순이 돌면 공략을 당하기 시작한다. 3이닝을 넘어가면 모든 구종의 제구가 되지 않는 모습이 반복되고 있다. 다행히 직구 구속이 148km까지 나오고 있고, 워낙 장타 허용이 적은 투수다. 올 시즌도 홈런 허용이 0이다. 그렇기 때문에 문학구장처럼 홈런이 많이 나오는 구장에서는 오히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형의 투수다. 롯데가 지난 경기에서 필승조 불펜을 아꼈고, 이번 경기가 끝나면 3일을 쉬기 때문에 필승조 투입을 빠르게 가져갈 수도 있다.

 

■ 베팅 코멘트

 

롯데의 승리가 예상된다. 롯데는 지난 경기에서 완패했지만 필승조 불펜 3명을 아무도 투입하지 않았고, 이번 경기는 필요하다면 6회부터

투입하면서 5이닝 게임으로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이승헌이 홈런 허용이 없다는 것이 이번 경기에서는 상당히 중요할 것으로 본다.

 

 

■ 베팅 방향

 

[승 / 패] 롯데 승

[핸디캡 / -1.5 기준] 롯데 승

[기준점 / 10.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13,356
    어제:
    14,317
    전체:
    6,924,381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