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 한화

10월6일 KBO 프로야구 두산 한화 분석

 

10월6일 KBO 프로야구 두산 한화 분석

 

10월6일 KBO 프로야구 두산 한화 분석

 

 

10월6일 프로야구 두산 한화 분석

 

■ 한화

 

킹험이 선발투수다. 삼성을 상대로 5이닝동안 4실점하면서 패전투수가 되었 다. 3연승이 끊어졌고, 피홈런을 2개나 허용한 것이 아쉬웠다. 최근 원정경기 에서의 등판이 워낙 많고 원정에서는 아무래도 장타 허용이 늘기 때문에 이닝 소화를 길게 하기 어렵다. 하지만 홈에서는 다른 투수가 된다. 홈에서는 올 시 즌 53이닝동안 피홈런이 2개로 적고, 피장타율이 .273으로 낮다. 장타 허용 이 거의 없는 투수라고 봐도 된다. 특히 슬라이더의 제구가 홈에서 훨씬 잘 되 기 때문에 직구와 함께 좋은 조합이 된다. 올 시즌 두산 상대로 10이닝동안 3 실점만 하면서 활약이 좋았고, 홈에서의 경기내용을 봤을 때 이번 경기는 이닝 소화도 기대해볼 수 있다.

 

■ 두산

 

최승용이 선발투수다. 지난 삼성과의 경기에서 0.2이닝동안 무실점으로 막아 냈고, 이번 경기에서는 선발로 등판하게 되었다. 물론 많은 이닝을 던지기는 어 려울 것이다. 2~3이닝정도를 막아주면서 롱릴리프들에게 경기를 넘기는 역할 을 할 것이다. 좌투수이면서 직구 평균구속이 142~143km가 나오기 때문에 경쟁력은 있다. 하지만 구위가 좋은 유형은 아니다. 피홈런을 2개나 허용하고 있고, 피OPS도 .912로 높다. 한 타순 이상을 맡기기는 어려울 것이다. 아무래 도 우타자 상대로 약점이 있고, 올 시즌 우타 상대 피장타율이 무려 .800이다. 결국 경기 초반에 노시환, 페레즈, 김태연의 4,5,6번 타자를 넘을 수 있을 지 가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두산이 김명신을 조기에 투입하면서 승부를 걸 수도 있지만 다음 경기에 서스펜디드 게임을 진행해야 하는 이상 그렇게 무리를 하 기는 어렵다고 본다.

 

■ 베팅 코멘트

 

한화의 승리가 예상된다. 한화는 지난 경기에서 필승조를 많이 투입하지 않고 도 승리했기 때문에 의미가 있었고, 이번 경기도 김종수, 윤대경, 강재민을 다 시 투입하는 것이 가능하다. 김범수도 투입할 수 있다는 의사를 보이면서 최하 위를 피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선발, 불펜에서 압도적인 우세가 예상 되는 한화다.

 

■ 베팅 방향

 

[승 / 패] 한화 승

[핸디캡 / -1.5 기준] 한화 승

[기준점 / 8.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5,671
    어제:
    21,827
    전체:
    6,972,046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