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 한화

10월5일 KBO 프로야구 두산 한화 분석

 

10월5일 KBO 프로야구 두산 한화 분석

 

10월5일 KBO 프로야구 두산 한화 분석

 

 

10월5일 프로야구 두산 한화 분석

 

■ 한화

 

장민재가 선발투수다. 지난 LG와의 경기에서 0.2이닝 무실점으로 막아낸 것 이 마지막 등판이었다. 올 시즌 2번 선발로 등판했는데, 각각 3.2이닝, 2이닝 을 던졌다. 직구, 스플리터의 두 가지 구종을 던지는데, 직구 평균구속이 135~137km정도로 빠르지 않기 때문에 타자들이 적응하는 것이 어렵지 않 다. 보통의 경우에는 직구, 스플리터의 구속 차가 10km이상이면 타자들이 대 응하는 게 어렵지마 장민재의 공은 스피드가 빠르지 않아서 커트를 당할 때가 많다. 특히 좌타자 상대로 그런 상황이 많이 발생한다. 올 시즌 좌타자 상대로 피안타율 .350에 피OPS가 908로 높다.

 

■ 두산

 

곽빈이 선발투수다. 지난 KT와의 경기에서 5이닝동안 1실점하면서 승리투수 가 되었다. 볼넷이 4개로 많긴 했지만 점점 선발로 적응하는 모습이 보여지고 있다. 직구 구속이 5회를 넘어가도 유지되고 있고, 변화구 비율을 늘리면서 직 구의 위력을 더 살릴 수 있는 방법도 자주 사용한다. 모든 구종을 스트라이크로 던질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다. 지난 경기에서 직구 평균구속이 145km 로 유지되었는데 직구, 슬라이더의 구속 차가 10km이상으로 유지된다면 오히 려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직구 구속이 매우 중요한 경기가 될 것이다.

 

■ 베팅 코멘트

 

두산의 승리가 예상된다. 곽빈의 투구내용은 점점 좋아지고 있다. 물론 직구 구 속이 이전처럼 146~148km가 나온다면 더 많은 이닝의 소화가 가능하겠지 만 그렇지 않더라도 지금의 직구 구속이라면 정타를 많이 허용하지 않을 것이 다. 한화는 장민재가 길게 던지지 않을 것이고, 롱릴리프 자원들이 많이 투입될 텐데 배동현, 김기탁등 대부분의 투수들이 좌타 상대로 약점이 있어서 두산의 상위타선을 상대로 좋은 성적을 기대하기 어려울 것이다.

 

■ 베팅 방향

 

[승 / 패] 두산 승

[핸디캡 / +1.5 기준] 두산 승

[기준점 / 9.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13,942
    어제:
    14,317
    전체:
    6,924,967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