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 SSG

10월3일 KBO 프로야구 KT SSG 분석

 

10월3일 KBO 프로야구 KT SSG 분석

 

10월3일 KBO 프로야구 KT SSG 분석

 

 

10월3일 프로야구 KT SSG 분석

 

■ SSG

 

조영우가 선발투수다. 지난 삼성과의 경기에서 5이닝동안 1실점하면서 승리투 수가 되었다. 삼진을 4개나 잡아냈고, 70구만에 5이닝을 소화했다. 올 시즌 최고의 투구라고 할 만했다. 하지만 직구 평균구속은 여전히 139~140km 사 이에서 나오고 있기 때문에 직구, 스플리터의 조합이 그다지 위력적이지는 않 다. 최근 2경기에서 두 구종의 피안타율이 많이 낮아지긴 했지만 조영우의 직 구 피안타율이 높은 이유는 구속이 꾸준하지 않기 때문이다. 지난 경기에서는 직구 구속이 가장 낮을 때는 135km까지 나왔다. 선발경험이 많은 선수가 아 니기 때문에 길게 던지는 것에 부담을 느끼고 있다. 이닝별로 투구내용의 격차 가 클 수 있다.

 

■ KT

 

소형준이 선발투수다. 지난 두산과의 경기에서 5이닝동안 1실점하면서 승리투 수가 되었다. 직전 경기에서 0.1이닝만에 무너졌던 것과는 달랐다. 싱커, 슬라 이더 위주의 투구가 위력적이었고, 직구 구속이 평균 145km까지 올라왔다. 물론 소형준이 직구의 구사율이 높지 않지만 빠른 공을 가지고 있는 것은 상당 한 의미가 있다. 슬라이더, 커브등 다양한 변화구로 구속 차를 이용한 투구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지난 경기의 직구 구속은 올 시즌 최고 기록이었다. 이전 처럼 싱커로 땅볼유도를 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제는 타자들을 직구의 힘으로 이겨내는 능력도 갖추게 되었다. 이번 경기에서는 이닝 수가 늘어날 수 있을 것 이다.

 

■ 베팅 코멘트

 

KT의 승리가 예상된다. KT는 지난 경기에서 경기막판 위기를 넘기면서 무승 부를 만들어낼 수 있었고, 확실히 불펜뎁스가 뛰어나다는 것이 이번 경기에서 도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다. 지난 경기에서 불펜투수 4명을 썼지만 이번 경기 에서도 필승조의 투입을 많이 하면서 휴식일 이전에 총력전을 할 수 있다. 조영 우의 직구 구속이 4회 이후에 떨어진다고 보면 이번 경기는 KT가 대량득점을 기록할 가능성도 충분히 있다.

 

■ 베팅 방향

 

[승 / 패] KT 승

[핸디캡 / +1.5 기준] KT 승

[기준점 / 10.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4,933
    어제:
    21,827
    전체:
    6,971,308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