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원큐 - 우리은행

11월18일 WKBL 여자프로농구 하나원큐 우리은행 분석

 

11월18일 WKBL 여자프로농구 하나원큐 우리은행 분석

 

11월18일 WKBL 여자프로농구 하나원큐 우리은행 분석

 

 

11월18일 여자프로농구 하나원큐 우리은행 분석

 

■ 하나원큐

 

지난 경기에서 신한은행을 상대로 64-86의 완패를 당했다. 전반에는 1점차 의 리드를 가져가던 경기였지만 후반에 27-50으로 일방적으로 밀렸다. 신지 현, 양인영의 득점력은 여전했지만 여전히 그들을 받쳐주는 선수는 적었다. 고 아라가 그나마 10득점을 올리긴 했지만 가비지 타임에 올린 득점이 대부분이 었다. 신한은행에게 리바운드마저 일방적으로 밀리면서 할 수 있는 것이 없었 다. 상대가 스크린 이후 외곽공격을 할 때 방어가 잘 안 되고 있고, 전체적으로 야투 적중률이 너무 떨어진다. 오픈 찬스를 더 살려줘야만 득점대를 높일 수 있 다.

 

■ 우리은행

 

지난 경기에서 삼성생명을 상대로 73-76으로 역전패했다. 최이샘과 김소니아 가 40점을 합작했지만 박지현, 박혜진 등 주력선수들이 너무 부진했다. 두 명 이 합쳐서 10득점에 불과했고, 박혜진은 야투를 한 개도 성공시키지 못하는 등 상대의 압박수비에 고전했다. 상대가 트랩수비를 할 때 당황하는 모습이었고, 외곽득점도 많이 내줬다. 우리은행이 올 시즌에는 외곽 득점도 많이 치중하면 서 스페이싱을 잘 해주고 있지만 지난 경기만큼은 아니었다. 다행히 이번 경기 는 상대 팀에서 주로 막아야할 선수가 두 명뿐이고, 외곽 득점에서도 우리은행 이 우위를 점할 것이다. 매치업 자체가 워낙 좋기 때문에 박혜진만 정상적으로 돌아온다면 리드를 잡을 수 있다.

 

■ 베팅 코멘트

 

우리은행의 완승이 예상된다. 하나원큐는 신지현, 양인영을 제외하면 경기당 평균 10점을 올려줄 선수조차 찾기 어렵고, 그나마 신지현이 리딩을 하는 상황 이 오면 아이솔레이션을 해줄 자원을 찾을 수가 없다. 우리은행은 반면에 돌파 득점을 올려주거나 얼리오펜스를 해줄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아무래도 다양한 상황에서 무난하게 전략을 쓸 수 있다. 이번 경기는 15점차 이상 우리은행이 승리할 가능성이 높은 경기다.

 

■ 베팅 방향

 

[승 / 패] 우리은행 승

[핸디캡 / +11.5 기준] 우리은행 승

 

[기준점 / 139.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6,725
    어제:
    11,844
    전체:
    7,449,734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