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스공사 - 고양오리온

11월17일 KBL 프로농구 대구가스공사 고양오리온 분석

 

11월17일 KBL 프로농구 대구가스공사 고양오리온 분석

 

11월17일 KBL 프로농구 대구가스공사 고양오리온 분석

 

 

11월17일 프로농구 대구가스공사 고양오리온 분석

 

■ 대구가스공사

 

지난 경기에서 전주KCC를 상대로 79-70, 9점차로 승리했다. 경기 초반에는 라건아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하면서 뒤지는 경기를 했지만 결국 이대헌과 니 콜슨이 골밑에서의 득점을 이어갔고, 조상열, 김낙현이 3점을 적중시켜 주면 서 경기를 편하게 풀어갈 수 있었다. 물론 KCC가 외곽 적중률이 너무 떨어졌 던 덕을 봤지만 어쨌든 3점라인에서 승리하면 이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 하지만 이번 경기는 매치업에서 많이 밀린다. 국내선수들의 신장에서 밀리고, 상대 백코트의 스피드도 빠르다. 페인트존 득점, 속공득점을 모두 밀릴 수도 있 다.

 

■ 고양오리온

 

지난 경기에서 SK를 상대로 83-89로 패했다. 1쿼터부터 SK가 쓰는 존 디펜 스에 상당히 고전했고, 패스할 공간을 찾지 못했다. 하지만 이승현과 이대성이 각각 미드레인지와 돌파로 득점을 올려줬고, 올 시즌 신인왕 후보인 이정현이 빠른 스피드를 통해서 상대 백코트진을 흔들었다. 이정현이 이제 시간을 많이 받게 되면서 오리온은 변칙적인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가끔씩 4 드를 놓을 수도 있고, 상대의 스피드가 떨어질 때쯤 속공 득점을 많이 올릴 수 있다. 이종현, 이승현의 빅 라인업과 이정현, 이대성의 스몰라인업을 상황에 맞게 쓸 수 있는 것이다.

 

■ 베팅 코멘트

 

고양오리온의 승리가 될 것이다. 물론 이번 경기가 “대구 더비"라는 의미가 있 기 때문에 초반의 경기분위기가 변수가 될 수 있다. 하지만 할로웨이가 복귀한 이후로 오리온은 외국인 선수의 득점에서도 약점이 거의 사라졌고, 라인업에 따라서 다른 전술을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승현과 이정현이 키플레 이어다. 오리온의 승리와 오버를 예상한다.

 

■ 베팅 방향

 

[승 / 패] 고양오리온 승

[핸디캡 / +1.5 기준] 고양오리온 승

 

[기준점 / 162.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6,841
    어제:
    11,844
    전체:
    7,449,850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