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원큐 - 신한은행

11월15일 WKBL 여자프로농구 하나원큐 신한은행 분석

 

11월15일 WKBL 여자프로농구 하나원큐 신한은행 분석

 

11월15일 WKBL 여자프로농구 하나원큐 신한은행 분석

 

 

11월15일 여자프로농구 하나원큐 신한은행 분석

 

■ 하나원큐

 

지난 경기에서 BNK썸을 상대로 84-81의 승리를 거뒀다. 연장까지 가면서 고 득점 경기가 되었고, 새로운 얼굴들을 찾을 수 있었던 의미있는 경기였다. 신지 현, 양인영의 1,2옵션이 여전했고, 이지우와 고아라가 10득점씩을 올리면서 팀 득점대를 높였다. 3점 성공률이 원하는 만큼 나오지는 않았지만 클러치 상 황에서 그 두 명의 3점이 적중되었고, 전체적인 디펜스도 나쁘지 않았다. 다만 리바운드에서 33-55로 밀리면서 지나치게 세컨 찬스를 많이 허용했다는 점 은 좋지 않았다. 이번에 상대할 신한은행은 외곽 적중률이 리그에서 가장 높은 팀이다. 이지우, 고아라 2명에 대한 의존도가 더 높아질 수밖에 없다.

 

■ 신한은행

 

지난 경기에서 KB스타즈를 상대로 75-77로 아쉽게 패했다. 하지만 타이트한 경기가 계속 이어졌다. 박지수에게 더블팀을 가는 대신 강이슬을 풀어주는 전 략을 택했는데 강이슬에게 3점 3개를 허용했다. 박지수에게 수비를 집중하는 대신 다른 선수들에게 공격이 많이 파생되었는데 허예은, 엄서이 등 다양한 선 수들이 득점을 올렸다. 어쩔 수 없는 부분이었다. 신한은행은 지난 경기에서도 팀 3점슛 적중이 11개로 많았고, 매 경기 다양한 선수들이 외곽에서 득점을 올 려주고 있다. 지난 경기는 김단비와 이경은 이었다. 김단비와 이경은이 원래 스 팟슈터들이 아니라는 점에서 신한은행이 여러 선수들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 을 보여준 것이다. 실제로 지난 경기에서 신한은행은 무려 6명이 3개 이상 3 점슛 시도를 했다.

 

■ 베팅 코멘트

 

신한은행의 승리가 예상된다. 신한은행은 이번 경기도 외곽 득점에서 크게 앞 설 수 있고, 신한은행은 여러 선수가 슈터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크다. 하나 원큐가 보드 장악력이 떨어지는 팀이기 때문에 신한은행의 모든 옵션을 방어 하는 것은 어렵다. 신한은행의 완승이 예상된다.

 

■ 베팅 방향

 

[승 / 패] 신한은행 승

[핸디캡 / +8.5 기준] 신한은행 승

 

[기준점 / 142.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6,708
    어제:
    11,844
    전체:
    7,449,717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