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 하나원큐

11월3일 WKBL 여자프로농구 신한은행 하나원큐 분석

 

11월3일 WKBL 여자프로농구 신한은행 하나원큐 분석

 

11월3일 WKBL 여자프로농구 신한은행 하나원큐 분석

 

 

11월3일 여자프로농구 신한은행 하나원큐 분석

 

■ 신한은행

 

지난 KB스타즈와의 대결에서 71-74, 3점차의 아쉬운 패배를 당했다. 패하긴 했지만 굉장히 인사적인 경기였다. 올 시즌 강력한 우승후보인 KB스타즈를 막 판까지 몰고 갔고, 박지수의 존재감이 아니었다면 승리할 수도 있었다. 외곽에 서의 적중률이 대단했다. 3점슛을 11개나 적중시켰고, 그 덕분에 2쿼터에는 31득점을 올리기도 했다. 유승희, 한채진, 김아름이 한꺼번에 슈팅가드역할을 해주면서 김연희를 제외하면 모두 외곽에서 활약해줬다. 신한은행은 올 시즌 볼의 움직임이 좋은 팀이고, 특히 스크린 이후의 움직임이 좋다. 그래서 여러 선수들에게 오픈 찬스가 나고 있다. 슛감이 1쿼터에 조금만 좋았더라도 80득 점 이상을 충분히 기록할 수 있었던 팀이다.

 

■ 하나원큐

 

지난 경기에서 KB스타즈를 상대로 75-92로 완패했다. 경기 초반에는 나름대 로 경쟁력 있는 모습을 보여줬고, 양인영의 경기력이 매우 좋았다. 박지수를 상 대하는 미션이었음에도 21득점을 올렸고, 적극적으로 포스트공격을 이어가면 서 자유투도 많이 얻어냈다. 하지만 수비 로테이션이 좋지 않았고, 상대에게 많 은 외곽찬스를 제공했다. 구슬이 결장한 가운데 신지현과 양인영이 리더로 나 서면서 예상보다는 좋은 경기를 했지만 수비에서의 한계가 너무 분명히 보였 던 경기였다. 이번 경기도 외곽에서의 수비가 뒷받침되어야만 대등한 경기를 할 수 있을 것이다.

 

■ 베팅 코멘트

 

신한은행의 승리가 예상된다. 신한은행은 센터 자원이 많지 않고 김연희에 주 어지는 부담이 상당히 많은 팀이다. 하지만 빠른 볼의 움직임으로 외곽 찬스를 잘 잡고 있고 스몰라인업을 활용하더라도 리바운드에서 크게 밀리지 않는다. 이번 경기도 상대에게 미스매치를 당할 수는 있어도, 외곽에서 크게 앞설 수 있 는 매치업이기 때문에 결국 신한은행이 핸디캡까지 가져갈 가능성이 높다. 하 나원큐는 이번 경기도 구슬의 공백이 클 것이다.

 

■ 베팅 방향

 

[승 / 패] 신한은행 승

[핸디캡 / -5.5 기준] 신한은행 승

 

[기준점 / 142.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4,990
    어제:
    13,025
    전체:
    7,420,946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