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KT - 고양오리온

11월3일 KBL 프로농구 수원KT 고양오리온 분석

 

11월3일 KBL 프로농구 수원KT 고양오리온 분석

 

11월3일 KBL 프로농구 수원KT 고양오리온 분석

 

 

11월3일 프로농구 수원KT 고양오리온 분석

 

■ 수원KT

 

지난 KGC인삼공사와의 경기에서 86-63, 23점차의 완승을 거뒀다. 이미 전 반에 46-28로 앞서가면서 승부를 결정지었고, 3쿼터 이후가 가비지 타임이 었을 정도로 압도적인 경기였다. 라렌이 24분만 뛰면서도 12점 12리바운드를 기록했고, 김현민, 양홍석등 다양한 빅맨들이 내, 외곽에서 활약해줘다. 특히 김현민이 포스트에서 득점을 올려준 것이 초반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결국 골 밑에서의 우위를 지킨 덕분에 김동욱과 양홍석이 3점 적중률을 높였고, 예상 보다 쉽게 경기를 가져갔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마이어스의 활약을 확인했던 것도 큰 수확이었다. 골밑의 우위를 통한 외곽의 적중률 향상이라는 목표를 계 속 잘 실천하고 있다.

 

■ 고양오리온

 

지난 원주DB와의 경기에서 72-68, 4점차의 승리를 거뒀다. 외국인 선수 2명 이 합쳐서 6득점밖에 올리지 못했고, 20득점 이상 올린 쿼터가 한 번밖에 없 었을 정도로 부진한 경기였다. 하지만 이대성과 한호빈이 1대1 상황에서 많은 득점을 올려줬고, 이정현도 야투율이 매우 높았다. 국내선수 3명이 무려 55점 을 합작하면서 승리할 수 있었다. 풀업점퍼가 적중률이 매우 높았고, 전체적으 로 개인 능력에 많이 의존했던 경기였다. 어쩔 수 없는 상황이다. 골밑에서 파 생되는 공격을 하기 어렵고, 그나마 돌파나 스크린 이후의 외곽 공격을 노려볼 수밖에 없다.

 

■ 베팅 코멘트

 

수원KT의 승리가 될 것이다. KT는 라렌이 정상 컨디션을 찾은 이후 골밑을 장 악하고 있다는 점이 크다. 골밑에서의 1대1 득점이 많이 나오다보니 외곽에서 도 자연스럽게 오픈 찬스가 많이 나오고 있다. 그리고 양홍석처럼 올라운드한 능력을 보여주는 선수도 있고, 김동욱, 김현민등도 점퍼의 적중률이 높아지면 서 괜찮은 활약을 해주고 있다. 오리온이 외국인 선수의 부진 때문에 계속 고전 하는 팀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비슷한 패턴이 이어질 것이다. 국내선수들의 신장이 높지 않은 오리온이 할 수 있는 공격은 한계가 있다.

 

■ 베팅 방향

 

[승 / 패] 수원KT 승

[핸디캡 / -2.5 기준] 수원KT 승

 

[기준점 / 163.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4,330
    어제:
    13,025
    전체:
    7,420,286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