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KT - 원주DB

10월10일 KBL 프로농구 수원KT 원주DB 분석

 

10월10일 KBL 프로농구 수원KT 원주DB 분석

 

10월10일 KBL 프로농구 수원KT 원주DB 분석

 

 

10월10일 프로농구 수원KT 원주DB 분석

 

<수원KT>

 

연고지 이전 이후 수원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KT, 서동철 감독이 팀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개막 전 연습경기에서도 긍정적인 결과를 만들어 냈다. 시즌 준비 가 원활하게 이뤄지고 있는 상황. 2021 드래프트에서도 고려대 소속 국가대표 인 203cm 장신 센터 하윤기를 지명했다. 캐디 라렌과 더불어 정통 센터인 마 이크 마이어스로 외인 구성을 마쳤으며 김동욱까지 데려오면서 고질적인 약점 인 프론트코트에 힘을 실었다. 문제는 에이스이자 핵심 가드인 허훈이 연습경 기 도중 당한 부상으로 나서지 못한다는 점. 1순위로 입단한 박지원의 활약이 너무나 절실하다.

 

<원주DB>

 

원주DB는 6강 전력은 다소 힘들 것이라는 예측이 나왔다. 하지만 핵심 가드인 두경민을 트레이드시켰고 대신 영입한 국가대표 포워드 강상재 역시 12월은 돼야 전역하기 때문. 하지만 KBL컵에서 준우승까지 차지하는 등 시즌 준비가 매우 잘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게다가 김종규, 윤호영, 허웅, 박찬희로 이어지는 경쟁력 있는 라인업까지 갖췄다. 센터형 외인인 레나드 프리먼 역시 비거리는 길지 않았지만 로 포스트 존재감은 확실히 인상적인 이었다. 1옵션 인 얀테 메이튼도 건재하다. KBL컵과 마찬가지로 탄탄한 코트 밸런스를 내보 이겠다는 계획이다.

 

<베팅 코멘트>

 

원주DB 사이드로판단하고 싶은 경기. 수원KT 입장에서 허훈의 부재는 크게 느껴질 수밖에 없다. 허훈을 제외하면 경기운영에 능한 가드가 전무하다는 점 도 문제. 허훈에서 시작되는 투 맨 게임을 필두로 로 포스트에서 받아먹는 특 점의 빈도 또한 굉장히 높았던 팀이다. 원주DB의 경우 지난 시즌에 이어 메이 튼 재계약에 성공하며 김종규와 함께 더블-포스트를 구성했다. 지난 시즌에 이 어 두경민을 제외하면 스쿼드 변화가 크지 않았다. 경기 운영에 특화된 박찬희 가 팀에 더욱 적합한 카드라는 평도 많다. KT의 패배를 추천한다.

 

수원KT 패

핸디 패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5,591
    어제:
    21,827
    전체:
    6,971,966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