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로이트 - LA레이커스

11월22일 디트로이트 LA레이커스 중계 NBA 분석

 

 

11월22일 디트로이트 LA레이커스 중계 NBA 분석

 

LA 레이커스가 일요일 밤 디트로이트 피스턴스와의 콘퍼런스 결전을 위해 리틀 시저스 아레나로 크로스컨트리 여행을 떠난다. 레이커스는 첫 17경기를 통해 부상 버그를 처리했지만 서부 컨퍼런스에서 살아남았다. 피스턴스는 첫 11경기 중 7경기를 패했지만 케이드 커닝햄의 향상된 플레이로 유망한 미래를 보게 됐다. 레이커스는 이 매치업을 상당한 우승 후보들로 열었다.

 

 

 

디트로이트 LA레이커스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레이커스는 비록 르브론 제임스의 중심축은 없지만 올해 지금까지 평균 이상의 농구를 하고 있다. 앤서니 데이비스 또한 부상을 당했지만, 그는 지난 시즌에서 전형적으로 빠질 수 있는 많은 부드러운 조직 부상들을 겪고 있다. 그는 평균 24.2점과 10.9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다. 골치 아픈 것은 NBA 28위인 LA의 경기당 허용득점 112.3점이다. 물론 르브론이 돌아오면 정상화될 것이다.

 

제임스는 24.8 득점, 5.5 리바운드, 7 어시스트를 평균하였다. 그는 금요일 셀틱스를 상대로 16개의 슈팅 중 10개에서 23점을 득점하고 6개의 리바운드, 2개의 어시스트, 2개의 스틸을 추가했다. 레이커스는 결국 경기에서 졌지만, 르브론은 밖에서 그의 평소 모습처럼 보였다. 그가 32분을 뛰었기 때문에 보겔 감독은 그의 업무량을 줄이지 않는 것 같다. 일요일 오후에 봄기운 르브론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하세요.

 

 

 

디트로이트 LA레이커스 요점정리 분석

 

디트로이트는 지난해 드래프트에서 1위를 차지하기 전 지난 시즌 집을 청소하고 오랜 기간 재건축을 시작했다. 시즌 첫 달까지 피스턴스는 NBA 최하위인 경기당 평균 98.2득점을 기록 중이다. 그들은 공격력에서 28위(99.8)를 기록했고, 실사율에서 50.8로 꼴찌를 했다.

 

공격수는 형편없지만 케이드 커닝햄과 매우 젊은 피스턴스 팀에게는 미래가 유망해 보인다. 전체 1위는 10경기 동안 평균 13.7득점, 5.8어시스트, 3.9리바운드를 기록했다. 케이드가 처음 두 경기를 치른 후 약간의 적응이 있었지만 키디는 좋은 그루브를 찾은 것으로 보인다. 주변의 재능이 계속 발전하는 만큼 도움과 리바운드 숫자도 상승세를 탈 것으로 기대한다.

 

 

디트로이트 LA레이커스 최근 양팀 전적

 

  • 최근 20경기에서 피스톤이 6승 14패입니다.
  • 피스톤은 최근 12번의 홈경기에서 2승 10패를 기록했습니다.
  • 레이커스는 피스턴스와의 마지막 20경기에서 13승 7패를 기록했습니다.

 

부상과 관련된 레이커스와 그들의 기회를 가늠하는 것은 항상 어렵다. 거의 매일 밤 앤서니 데이비스와 르브론 제임스는 의심스러운 꼬리표를 붙인다. 데이비스는 계속되는 부상을 이겨내며 경기에 임할 수 있었고 르브론은 금요일 복귀했다. 바닥에서 둘 다 볼 수 있기를 기대하세요. 러셀 웨스트브룩은 둘 중 한 명이라도 이번 경기에 결장하면 엄청난 액션이 붙을 것이다. 어느 쪽이든 젊고 충격받은 디트로이트 팀을 상대하는 것은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피스턴스는 서부 컨퍼런스의 적수들을 상대로 한 마지막 7경기에서 스프레드를 2대 5로 이기고 있다. 게다가, 그들은 그들의 마지막 12번의 홈 경기에서 받아들일 수 없는 2승 10패이다. 앤서니 데이비스는 리바운드율 25위에 오른 젊은 피스턴스 프런트코트에서 향연을 펼칠 예정이다. 레이커스가 승리하고 도로에서 쉽게 커버할 수 있다고 믿으세요.

 

예측: LA레이커스

 

레이커스는 올해 17경기 동안 페이스에서 2위를 달리고 있다. 러셀 웨스트브룩이 포인트 가드 업무를 처리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러스가 미친 속도로 바닥을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을 좋아하고 르브론이 돌아오면 승산 있는 사람들이 반응하기 전에 레이커스에 오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것을 알고 있다. LA의 최근 7경기 중 5경기, 동부 콘퍼런스 상대를 상대하는 마지막 5경기 중 4경기에서 총수가 넘었다. 특히 르브론이 다시 합류한다면 이 경기가 빠른 속도의 고득점 경기가 될 것이라고 믿어라. 넘겨받다. 

 

예측: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9,713
    어제:
    13,025
    전체:
    7,425,669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