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 포틀랜드

11월13일 휴스턴 포틀랜드 중계 NBA 분석

 

 

11월13일 휴스턴 포틀랜드 중계 NBA 분석

 

두 경기 연속 패자인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가 고전하는 서부 컨퍼런스 팀들의 싸움에서 8경기 연속 패자인 로키츠와 맞붙기 위해 휴스턴으로 향한다. 트레일블레이저스는 올 시즌 원정에서 0-6으로 앞서고 있으며, 시즌 홈에서 겨우 1-3으로 이기고 있는 로키츠를 상대로 첫 원정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휴스턴 포틀랜드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블레이저스는 수요일 피닉스에서 열린 또 다른 도로 경기에서 119-109로 패했다. 2021-22 시즌에 입지를 굳히기 위해 계속해서 애쓰고 있는 이 팀은 7경기 만에 5번째 패배를 당했다. 이번에 블레이저스는 불운한 블레이저스를 상대로 경력 최고인 31점을 퍼부은 트레이너 센터 프랭크 카민스키에 의해 횃불을 들었다. 포틀랜드는 28점을 득점한 올스타 가드 데미안 릴라드가 다시 앞서 나갔지만 4쿼터 들어 포틀랜드가 아무런 키 스톱도 얻지 못하면서 뜨거운 슈팅 선스와 겨우 바스켓을 교환할 수 있었다.

뉴 블레이저스의 코치 Chaunsey Billups는 그의 팀의 노력에 감사하지만 그들이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안다.

 

"이 리그에서 원정에서 우승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고 있습니다,"라고 빌럽스는 말했다. 목부터 조금만 더 뛰지 않으면 힘들잖아요."

 

릴라드는 23점을 기록한 노먼 파월과 18점을 추가한 백코트 동료 C.J. 맥컬럼의 지지를 받았다. 래리 낸스 주니어는 13득점과 5리바운드로 블레이저스의 벤치에서 그의 눈부신 활약을 계속했다. 불행하게도 낸스는 12점 만점에 포틀랜드의 나머지 벤치를 합친 유일한 주요 벤치 기여자였다.

 

 

 

휴스턴 포틀랜드 요점정리 분석

 

로키츠 수석 코치 Stephen Silas는 로키츠가 청소년 운동에 전념하면 이번 시즌이 어떨지 알고 있었다. 때때로 현실은 위압적일 수 있다. 휴스턴은 또 다른 리빌딩 프로젝트인 디트로이트 피스턴스에 112승 104패를 내준 후 현재 시즌 1승 10패를 기록하고 있다. NBA 드래프트에서 2위로 뽑힌 신인 선수 잘렌 그린은 NBA 경력에서 처음으로 1위로 뽑힌 케이드 커닝햄과 싸웠다. 커닝햄은 20점으로 경기를 끝냈고 그린은 23점으로 경기를 마쳤다. 그린이 커닝햄 근처에서 우레와 같은 덩크슛을 던졌을 때 둘은 짧은 대화를 나누었고, 그린의 테크니컬 파울로 이어졌다.

"제가 무슨 말을 했는지 정확히 기억나지 않아요,"라고 그린은 말했다. "게임의 강렬함 때문이었어요. 저는 흥분하고 있었어요."

 

로키츠는 현재 8연패를 기록했고 NBA에서 뉴올리언스 펠리컨스에 이어 두 번째로 최악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사일러스는 그의 젊은 팀이 계속해서 전진하고 매일 밤 경기를 하기 위해 온다는 사실에서 위안을 얻을 수 있다. 포워드 크리스찬 우드는 발전을 거듭하면서 20점 9리바운드를 기록했고 케빈 포터 주니어는 NBA 선발 포인트 가드로서 발포로 18점 5어시스트 5리바운드를 기록했다.

 

 

"우리는 돌아왔고, 저는 그들에게 믿고 함께 있으라고 계속 말했습니다,"라고 사일러스는 그들이 최근에 잃은 후 말했습니다. "우리는 돌아와서 싸웠지만,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거래를 성사시키는 방법을 배워야 하는데, 오늘 밤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휴스턴 포틀랜드 최근 양팀 전적

 

  • 휴스턴의 최근 5경기 중 4경기의 총합이 넘어갔습니다.
  • 휴스턴은 홈에서 열린 마지막 19경기에서 4승 15패입니다.
  • 휴스턴은 서부 컨퍼런스에서의 상대팀과의 마지막 13경기에서 9-3-1로 이기고 있습니다.
  • 휴스턴은 11월에 열린 마지막 18경기에서 12승 5패 1패입니다.
  • 포틀랜드가 최근 7경기에서 1승 6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포틀랜드가 원정에서 치른 마지막 8경기에서 0-8로 ATS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서부 컨퍼런스에서 상대 선수와의 지난 15경기 중 10경기의 합계 기록이 넘어갔습니다.
  • 포틀랜드가 이번 시즌 마지막 5경기에서 1승 4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휴스턴은 그들의 1승 9패 기록에도 불구하고 이번 시즌 내내 경쟁력이 있었다. 그들은 10개의 경기 중 5개의 경기에서 스프레드를 커버하거나 동점을 만들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어려운 시즌이 될 것임에도 불구하고 젊은 팀을 배고프고 결단력 있게 유지한 것에 대해 사일러스 감독에게 공을 돌려야 한다.  포틀랜드가 더 어려운 팀이다. 그들은 큰 기대를 가지고 이번 시즌에 들어왔지만 아마도 포틀랜드에서 릴라드의 미래가 불확실해서 타격을 입었을 것이다.  길에서 그들은 잔인하게 굴었다. 블레이저스는 도로에서 경기당 거의 118점을 내주고 상대팀에게 3피트 거리에서 42%의 충격적인 슛을 허용하고 있다.  휴스턴은 이러한 관대함을 이용할 것이며, 비록 그들이 방어적인 완강한 존재가 아닐지라도, 이 경기 내내 이 경기에 남아있을 것이다.

 

6 포인트를 가져가서 로켓이 날아오르는 것을 보세요.

 

예측: 휴스턴

 

우리는 이미 블레이저스가 이미 상당히 비효율적인 수비팀이라는 것을 당신에게 말했다. 우리는 휴스턴이 훨씬 더 낫지 않다는 것을 언급해야 한다. 휴스턴이 포틀랜드를 능가하는 유일한 지역은 3피트 수비이다. 그들은 상대방을 호를 넘어 35%까지 끌어당긴다. 이번 경기에서는 수비가 많지 않을 것이고 아마 120명의 첫 팀이 이길 것이다.

 

넘기고 넘기고 넘기고 (223.5)

 

예측: 223.5 이상

 

    인기글 (종합)
    오늘:
    5,067
    어제:
    13,025
    전체:
    7,421,023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