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화이트삭스 - 디트로이트

제목 없음.png

10월3일 시카고화이트삭스 디트로이트 중계 MLB 분석

 

디트로이트 타이거스가 토요일 저녁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보증요금 필드에서 열린 세 경기 중 두 번째 경기를 치르기 위해 도로 위에 서 있다. 타이거즈는 루카스 지올리토와 화이트 삭스가 상대하는 동안 신인 우완 투수 매트 매닝을 18번째 선발로 마운드에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시카고화이트삭스 디트로이트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맷 매닝은 3과 3분의 1이닝을 버텼고 월요일 마지막 등판에서 같은 화이트삭스에게 6점을 내줬다. 매닝의 제구력은 아마도 마이너리그에서 승격한 이래 그의 가장 강력한 슈트였을 것이다. 그러나 그는 월요일 밤에 시즌 최다인 5명의 타자를 볼넷으로 잡았다. 그는 첫 10회 아웃에서 총 13명의 타자를 볼넷으로 잡은 후, 지난 7번의 선발 출전에서 19개의 볼넷을 내주었다. 그는 현재 4승 7패, 방어율 6.16을 기록하고 있지만, 타이거즈가 오른손 잡이와 함께 인내심을 연습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그는 내년 봄에 로테이션 자리를 잡을 예정이지만, 그의 통제 문제는 강화되어야 한다.

디트로이트는 정규시즌 마지막 주말에 76승 83패를 기록했다. 그들은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할 것이지만, 그것은 재건 첫 해에 대체로 성공적인 캠페인이었다. 타이거즈는 확실히 재건 과정을 앞당길 확고한 젊은 투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프랜차이즈 유격수가 절실히 필요하고, 이번 오프 시즌에는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많을 것이다. 디트로이트가 상승 추세입니다.

 

 

시카고화이트삭스 디트로이트 요점정리 분석

 

루카스 졸리토는 클리블랜드와의 경기에서 6이닝 동안 6개의 삼진을 잡아냈다. 지올리토는 6개의 흠잡을 데 없는 프레임에서 5개의 안타와 1개의 볼넷만을 허용했다. baseballsavant.com에 따르면, 그는 14개의 스윙 스트라이크를 발생시켰고 25%의 CSW로 경기를 마쳤다. 이 27세의 우완투수는 8월 9일 이후 8경기 연속 선발로 3점 이하의 자책점을 허용했다. 그는 토요일 타이거스를 상대로 한 이번 홈 매치업에서 173과 2/3 이닝에 걸쳐 3.58의 방어율, 1.12의 WHIP, 198/51의 K/BB 비율을 가질 것이다.

 

 

삭스는 이미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 타이틀을 거머쥐었고 다음 주 포스트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단지 몇 가지 문제점들을 해결하고 있을 뿐이다. 그들은 특별한 파워 배트와 역동적인 선발 투수로 플레이오프에서 위험한 팀이 될 것이다.

 

 

시카고화이트삭스 디트로이트 최근 양팀 전적

 

시카고 화이트 삭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지난 4경기에서 4-0으로 승리했습니다.
  • 지난 53번의 홈경기에서 39-14로 패했습니다.
  • 지난 98년 홈경기에서 67-31로 승리했습니다.
  • 지난 88경기에서 61-27로 우승컵을 차지했습니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마지막 5경기에서 1-4로 이겼습니다.
  • 이전 경기에서 5점 이상을 기록한 후 마지막 5경기에서 1-4로 승리했습니다.
  • 마지막 5경기에서 1-4로 대 우완 선발투수입니다.
  • 지난 6경기에서 1대 5로 패했습니다.

 

 

루카스 졸리토는 클리블랜드와의 경기에서 6이닝 동안 6개의 삼진을 잡아냈다. 지올리토는 6이닝 동안 5안타 1볼넷만을 허용했다. baseballsavant.com에 따르면, 그는 14개의 스윙 스트라이크를 발생시켰고 25%의 CSW로 경기를 마쳤다. 이 27세의 선수는 8월 9일 이후 8경기 연속 선발로 3점 이하의 자책점을 허용했고 평범한 디트로이트 타선에 맞서야 한다. 화이트 삭스는 지난 6경기에서 5승 1패, 지난 15경기에서 무려 13승 2패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경기는 플레이오프 시작 전 정규시즌의 두 번째 경기이며, 그것은 지올리토에게 좋은 대비책이 될 것이다. 화이트 삭스를 2개 혹은 그 이상 이기고 싶다.

 

예측: 시카고화이트삭스

 

 

타이거즈는 이번 시즌에 많은 젊은 투수들과 타고난 재능과 함께 완전한 재건을 거치며 들어왔다. 화이트 삭스는 다른 이야기인데, 그들은 엄청난 양의 파워 배트와 팔로 인상적인 시즌 중 긴 포스트시즌을 앞두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 경기는 다음 주 플레이오프에서 선봉 역할을 할 것이기 때문에, 지올리토와 화이트 삭스가 이 경기를 날카로운 수준에서 치를 것으로 기대한다. 총 숫자는 시카고의 지난 6경기 중 5경기와 AL 센트럴의 상대팀과 맞붙은 지난 13경기 중 9경기에서 떨어졌다. 이를 더하면, 총 숫자는 디트로이트의 지난 다섯 번의 로드 게임 중 네 번에서, 그리고 전체 11번의 경기 중 아홉 번에서 떨어졌다. 모든 트렌드는 이 게임이 지올리토가 지배하고 있는 저점 경기라는 것을 지적한다. 안심하고 언더파크를 받아라.

 

예측: 8.5 미만

    인기글 (종합)
    오늘:
    9,018
    어제:
    14,555
    전체:
    6,934,598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