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메츠 - 마이애미

9월29일 뉴욕 메츠 마이애미 중계 MLB 분석

 

 

9월29일 뉴욕 메츠 마이애미 중계 MLB 분석

 

이번 화요일, 마이애미 말린스가 뉴욕 메츠와 맞붙기 위해 시티 필드로 이동함에 따라 두 NL 동부 팀 간의 MLB 매치가 있을 것이다. 이 경기는 동부 표준시 오후 4시 10분에 열리며 더블헤더의 첫 경기가 될 것이다. 마이애미는 64승 91패로, 뉴욕은 73승 82패로 이 경기에 출전한다.

 

 

 

뉴욕 메츠 마이애미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마이애미 말린스는 마지막 경기인 탬파베이 레이스와의 원정경기 1점차 패배를 포함해 5연패의 늪에 빠져 있는 형편없는 모습으로 경기에 돌입했다. 이 경기에서 마이애미의 공격은 6안타를 기록하면서 2득점에 그쳐 형편없었다. 하지만 공동 27위인 말린스는 경기당 평균 3.91득점에 그치고 있어 다소 부진한 공격 성적은 예상됐다. 이제, 마이애미는 다음 주 화요일 오후에 있을 디비전 라이벌과의 로드 게임을 통해 이 연패의 완패를 노려볼 것이다.

마이애미 말린스는 2021년 캠페인 시작 이후 트레버 로저스와 함께 이 경기를 시작할 것이다. 올 시즌까지 그는 7승 8패, 방어율 2.67을 기록하고 있다. 게다가, 그는 상대 구장에서 조금 더 나아 보였기 때문에 2.60의 방어율을 가지고 있다.

 

 

탬파베이에게 패한 후, 마이애미 감독 돈 매팅리는 레이스가 완전한 야구팀이라고 칭찬했다.

 

"그들은 매우 열심히 경기합니다. 그들은 공격적이에요. 그들은 많은 일을 합니다. 속도도 있고, 힘도 있습니다. 오른쪽, 왼쪽으로 갈 수 있습니다."

 

 

 

뉴욕 메츠 마이애미 요점정리 분석

 

뉴욕 메츠는 최근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4점 차로 패하는 등 지난 11경기 중 10경기에서 패하면서 끔찍한 경기를 펼치고 있다. 이 경기에서 뉴욕은 8점을 허용하고 상대는 8안타를 기록하는 등 무능했다. 하지만, 메츠가 그들의 첫 78번의 도로 경기 중 49번을 졌기 때문에, 그 놀라운 결과는 그리 놀랍지 않았다. 이제, 뉴욕은 다음 홈 경기를 가지고 본궤도에 다시 오르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뉴욕 메츠는 2021년 그의 활약으로 팬들을 흥분시킬 이 경기의 선발 선수로 마커스 스트로먼과 함께 갈 것이다. 올 시즌까지, 그는 9승 13패, 방어율 3.00을 기록하고 있다. 게다가, 그는 시티필드에서 조금 더 나아졌기 때문에 홈에서 2.96의 방어율을 가지고 있다.

 

 

밀워키에 패한 후, 뉴욕 감독 루이스 로하스는 왜 그의 팀이 이번 시즌에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했는지에 대해 논의했다.

 

 

후반전에는 야구를 제대로 하지 못했어요. 결국 이렇게 됐죠.

 

 

뉴욕 메츠 마이애미 최근 양팀 전적

 

  • 메츠는 더블 헤더의 마지막 11번째 개막 경기에서 9대 2로 앞서고 있습니다.
  • 말린스는 마지막 51번의 로드 게임에서 13승 38패입니다.

 

비록 두 팀 모두 전진할 수 있는 것은 없지만, 뉴욕은 시즌 내내 홈에서 탄탄한 야구팀이었기 때문에 이번 매치업에서 메츠가 잘 할 것으로 기대한다. 뉴욕은 올 시즌 첫 77경기 중 44승을 거둔 반면 마이애미는 첫 77경기 중 53경기를 졌기 때문에 화요일 말린스는 믿을 수 없다. 게다가, 로저스는 그의 마지막 세 번의 선발 경기 중 두 번에서 적어도 네 번의 득점을 허용했고, 스트로먼은 2021년 시즌 내내 꾸준히 견실했다. 그 결과, 이 자리에서 홈팀에게 어느 정도 가치가 있다.

 

예측: 뉴욕 메츠 

 

이 두 선발 투수 모두 이번 시즌 지금까지 극도로 저평가되어 왔기 때문에 이 총계는 너무 높은 것 같다. 로저스는 방어율 2.67에 WHIP 1.17을 기록했고 스트로먼은 방어율 3.00에 WHIP 1.14를 기록했기 때문에 화요일 경기에서 두 선수 모두 잘 던질 것으로 기대한다. 게다가 마이애미는 경기당 평균 3.91득점에 그치고 있고 뉴욕도 두 공격수가 시즌 내내 생산하지 못해 평균 3.91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이 게임은 3대 2의 영역 어딘가에서 끝나야 하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는 어느 정도 가치가 있다.

 

예측: 5.5 이하

 

뉴욕은 홈에서 훨씬 더 좋은 팀이었고 마운드에 더 믿을 수 있는 투수가 있기 때문에 메츠는 이번 홈 경기의 첫 5이닝 동안 빠른 출발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뉴욕은 올 시즌 첫 77경기 중 44승을 거둔 반면 마이애미는 첫 77경기 중 53경기를 졌기 때문에 말린스는 이번 시합에서 비교적 일찍 뒤쳐질 것이다. 게다가, 스트로먼은 지난 한 달 동안 2.96의 방어율을 기록했고 로저스는 4.00의 방어율을 기록했기 때문에 나는 메츠가 6회 전에 더 많은 득점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한다.

 

예측: 뉴욕 메츠 F5

 

    인기글 (종합)
    오늘:
    10,032
    어제:
    14,555
    전체:
    6,935,612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