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내티 - 워싱턴

9월27일 신시내티 워싱턴 중계 MLB 분석

 

 

9월27일 신시내티 워싱턴 중계 MLB 분석

 

워싱턴 내셔널스가 11일 오후 그레이트 아메리칸 볼파크에서 열린 신시내티 레즈와의 4차전 마지막 경기를 앞두고 있다. 내셔널스는 신인 왼손 투수 조시 로저스를 5선발로 등판시키고 레즈는 오른손 투수 타일러 말레와 맞설 예정이다.

 

 

 

신시내티 워싱턴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조시 로저스는 7일(현지 시간) 열린 내셔널스와의 경기에서 7과 3분의 2이닝 동안 1실점으로 막았다. 그는 매우 쉬운 일정에 직면했지만 로저스가 네 번의 선발 등판 후 방어율 2.16과 1.00 WHIP을 가졌다는 것은 여전히 인상적이다. 그 중 마지막 두 경기는 말린스와의 경기였다(다른 팀은 메츠와 파이어리츠와의 경기였다.

 

내셔널스의 데이브 마르티네스 감독은 토요일 조시 로저스가 선발 로테이션에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가 레드 팀을 상대로 한 이 힘든 로드 스타트 경기에서 도전을 받을 것이라고 말해도 무방하다. 나쓰 가족은 로저스에게서 숨겨진 보석을 발견한 것 같다. 아마도 오리올스는 그를 5월에 돌려보내지 말았어야 했지만, 그를 계속 데리고 있는 것은 2022년 MLB 드래프트에서 1순위 지명을 위한 그들의 입찰에 타격을 입혔을지도 모른다. 워싱턴은 마감 시간에 그들만의 난로를 가지고 트리아 터너와 맥스 셔저를 발송했다. 로저스는 앞으로 회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신시내티 워싱턴 요점정리 분석

 

타일러 말(사진)은 화요일 파이리츠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4와 3분의 1이닝 동안 3점을 내줬다. Mahle은 훌륭했지만, 드물게 야간외로 레드 팀이 희생되었어. 그 패배는 그의 마지막 네 번의 선발 경기 중 첫 패배였다. 그는 지난 주 파이어리츠와의 1대 0 경기를 포함하여, 파이어리츠와의 3번의 선발 경기에서 각각 승리했었다. 그는 내셔널스를 상대로 이 홈 출발로 169 이닝에 198/60 K/BB의 견고한 비율과 함께 3.66의 방어율 1.22 WHIP을 가져왔다.

 

 

신시내티는 여름의 힘찬 출발 이후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에 대한 희망에서 속도를 떨어뜨렸다. 그들은 내셔널 리그 센트럴의 1위 밀워키와 2위 와일드 카드 자리인 5.5경기 뒤쳐져 있다. 그들은 시간이 촉박하고 있고, 일을 진행시킬 필요가 있다. 이번 시즌은 디비전 우승을 놓고 다투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팀에게는 실망스러운 마무리였다.

 

 

신시내티 워싱턴 최근 양팀 전적

 

  • 빨간색은 마지막 다섯 경기에서 1승 4패입니다.
  • 최근 다섯 번의 홈경기에서 레드는 1승 4패입니다.
  • 전국은 레드와의 마지막 20경기에서 16승 4패입니다.
  • 전국은 지난 12번의 레즈와의 로드 게임에서 11대 1입니다.
  • 최근 다섯 경기에서 전국은 4대 1입니다.

 

조시 로저스는 7일(현지 시간) 열린 내셔널스와의 경기에서 7과 3분의 2이닝 동안 1실점으로 막았다. 그는 매우 쉬운 일정에 직면했지만, 로저스가 네 번의 선수 경력 시작 후 방어율 2.16과 1.00 WHIP을 기록한 것은 여전히 인상적이다. 그는 견고한 레즈 타선에 맞서 어려운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그들은 이번 시즌의 가장 부적절한 시점에서 형편없는 경기를 하고 있다. 레즈는 지난 5경기에서 1승 4패, 그레이트 아메리칸 볼파크에서의 마지막 5경기에서 1승 4패이다. 워싱턴은 이번 시즌 싱시를 소유했는데, 지난 20경기에서 무려 16승 4패, 그리고 마지막 12경기에서 11승 1패로 앞서고 있다. 레즈는 좋지 않은 시기에 휘청거리고 있고, 내셔널스는 이 대결에서 그들의 플레이오프 기회에 결정적인 타격을 줄 수 있다. 내셔널스가 이번 대회에서 우승할 수 있도록 큰 약자로 나서라.

 

예측: 워싱턴 내셔널스

 

내셔널스는 경기당 평균 4.50득점으로 메이저 리그에서 16위에 머물고 있다. 이 두 팀 간의 총계는 전형적으로 부풀려져 있지만, 내셔널스는 그들의 젊은 투수진인 조시 로저스로부터 확실한 투구 성과를 얻고 있다. 내셔널 리그 센트럴 디비전의 상대팀과의 지난 20경기 중 13경기의 총 숫자가 떨어졌다. 게다가, 총 숫자는 신시내티의 마지막 7경기 중 5경기와 내셔널스와의 마지막 6경기 중 5경기가 무너졌다. 조쉬 로저스가 내년 나츠 로테이션의 일부가 될 그의 오디션에서 보석들을 계속 돌리기를 기대한다. 이 게임에서 자신 있게 언더파를 치세요.

 

예측: 9.5 미만

 

    인기글 (종합)
    오늘:
    9,921
    어제:
    14,555
    전체:
    6,935,501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