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 흥국생명

11월26일 V리그 여자프로배구 현대건설 흥국생명 분석

제목 없음.png

 

Screenshot_20211126-100309_LIVE Score.jpg

 

 

11월26일 V리그 여자프로배구 현대건설 흥국생명 분석

 

■ 현대건설

 

지난 경기에서 IBK기업은행을 상대로 3-1의 승리를 거뒀다. 리시브 효율이 19%에 그칠 정도로 상대의 서브에 고전한 경기였지만 양효진의 활약으로 초반의 리시브 부진을 극복할 수 있었고, 2세트 이후로 야스민의 활약이 살아나기 시작했다. 현대건설은 다양한 선수를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난 경기에서도 보여줬다. 정지윤이 다시 중앙으로 들어오면서 8득점을 올렸고, 황민경도 6득점을 올렸다. 정지윤, 황민경 같은 선수를 교체로 투입할 수 있다는 것만 해도 현대건설의 뎁스를 알 수 있다. 물론 야스민, 양효진의 오픈 공격이 워낙 좋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다. 야스민의 후위공격도 성공률이 좋기 때문에 리시브의 약점이 있더라도 버틸 수 있다.

 

 

■ 흥국생명

 

지난 IBK기업은행과의 경기에서 0-3의 완패를 당했다. 3세트는 그나마 타이트한 경기를 했지만 1,2세트를 일방적으로 밀렸고, 리시브 효율이

13%에 그쳤다. 상대의 서브에 많이 고전했던 경기였다. 결국 캣벨을 제외하면 10득점을 넘긴 선수가 없었고, 캣벨조차도 공격성공률이 32%에 그쳤다. 리시브가 좋지 않은 가운데 후위 공격 위주의 공격이 이어질 수밖에 없었고, 후위공격 성공률은 24%였다. 기본적으로 리시브가 안 되는 상황에서 할 수 있는 것이 없었다. 이번 경기도 마찬가지다. 리시브가 개선되면서 퀵오픈의 비중이 높아져야 하지만 상대의 높이에 대한 부담도 있고, 공격 패턴을 다양하게 가져가는 것이 어렵다.

 

 

■ 베팅 코멘트

 

현대건설의 승리가 예상된다. 현대건설은 리시브가 좋지 않더라도 승리하는 방법을 찾고 있고, 지금처럼 후위공격마저 확률이 높은 상황에서는 변수가 많지 않다. 이번 경기는 상대 서브가 강하지 않기 때문에 퀵오픈이나 속공을 많이 시도할 수도 있다. 3-0 승리가 유력한 경기다.

 

 

■ 베팅 방향

 

[승 / 패] 현대건설 승

[핸디캡 / -1.5 기준] 현대건설 승

 

[기준점 / 167.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6,924
    어제:
    11,844
    전체:
    7,449,933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