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 한국도로공사

11월24일 V리그 여자프로배구 GS칼텍스 한국도로공사 분석

 

11월24일 V리그 여자프로배구 GS칼텍스 한국도로공사 분석

 

11월24일 V리그 여자프로배구 GS칼텍스 한국도로공사 분석

 

 

11월24일 여자프로배구 GS칼텍스 한국도로공사 분석

 

■ GS칼텍스

 

지난 경기에서 페퍼저축은행을 상대로 3-0의 승리를 거뒀다. 2연속 3-0 승리 다. 서브로 상대를 압도했고, 레프트에서 많은 득점이 나오면서 편안한 경기를 했다. 모마의 16득점 활약도 좋았지만 유서연, 강소휘가 각각 16,15점을 올려 줬고, 퀵오픈 성공률이 매우 높았다. 리시브가 그다지 안정적인 경기는 아니었 지만 다양한 패턴을 바탕으로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칼텍스는 중앙공격수들 의 속공이 활발한 팀은 아니지만 최근 시간차나 후위를 통한 득점도 늘어나는 추세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리시브 효율만 높인다면 경기력은 꾸준하게 유지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서브를 통해서 따는 득점이 워낙 많기 때문에 가능 한 것이다.

 

■ 도로공사

 

인삼공사 상대로 3-0의 깜짝승을 거뒀다. 상대에게 52점만 내줬고, 3세트는 25-11의 완승을 거두기도 했다. 강한 서브를 통해서 옐레나와 이소영의 공격 을 완벽하게 막아냈고, 켈시, 박정아 이외에 배유나도 시간차, 이동공격 등 다 양한 패턴으로 득점을 올려주면서 편하게 승리할 수 있었다. 도로공사는 지금 처럼 중앙에서의 득점이 나와주면서 레프트의 부담을 덜어줄 필요가 분명히 있다. 하지만 GS칼텍스처럼 서브가 강한 팀을 상대로 지난 경기와 같은 패턴 을 이어나가는 것은 어렵고, 이번 경기에서는 오픈공격과 후위쪽으로 포커스 가 집중될 것이다. 결국 박정아의 득점력이 이번 경기에서도 이어질 수 있을 지 가 중요하다.

 

■ 베팅 코멘트

 

GS칼텍스의 승리가 예상된다. GS칼텍스는 서브에서의 강점을 이번 경기에서 도 이어갈 수 있고, 결국 공격진의 뎁스 차이가 크다. 강소휘에 이어 유서연까 지 폼이 좋은 GS칼텍스에 비해서 도로공사는 박정아가 부진하면 결국 득점대 는 떨어진다. GS칼텍스가 무난한 핸디캡승을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 베팅 방향

 

[승 / 패] GS칼텍스 승

[핸디캡 / -1.5 기준] GS칼텍스 승

 

[기준점 / 181.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9,802
    어제:
    13,025
    전체:
    7,425,758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