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 한국도로공사

11월17일 V리그 여자프로배구 현대건설 한국도로공사 분석

 

11월17일 V리그 여자프로배구 현대건설 한국도로공사 분석

 

11월17일 V리그 여자프로배구 현대건설 한국도로공사 분석

 

 

11월17일 여자프로배구 현대건설 한국도로공사 분석

 

■ 현대건설

 

지난 페퍼저축은행과의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했다. 서브+블로킹에서도 크 게 앞섰지만 공격에서도 크게 앞선 완벽했던 경기였다. 야스민이 47%의 공격 성공률로 활약했고, 양효진, 이다현이 중앙에서 많은 득점을 올렸다. 무려 5명 이 10% 이상의 공격점유율을 나눠가질 정도로 여유가 있었던 경기였다. 평소 와 달리 고예림, 황민경, 정지윤까지 활용할 수 있었다. 현대건설은 뎁스가 좋 다는 것이 위기상황에서도 도움이 되고 있다. 레프트 자원을 4,5옵션처럼 활 용할 수 있는 팀은 많지 않다. 이번 경기도 센터들의 득점은 많을 가능성이 높 다. 도로공사는 올 시즌 중앙에서의 득점을 2번째로 많이 내주고 있는 팀이다.

 

■ 한국도로공사

 

지난 흥국생명과의 경기에서 3-1로 승리했다. 도로공사에게는 너무나 좋은 매 치업이었다. 블로킹 득점으로 쉽게 포인트를 올릴 수 있었고, 상대 주력공격수 들의 공격성공률을 20%대로 막아냈다. 하지만 이주아에게 9점을 내주면서 중앙에서는 여전히 포인트를 많이 내주고 있다. 현대건설이 양효진, 이다현 같 은 속공, 이동공격에 능한 선수들이 있기 때문에 블로킹 타이밍을 맞추는 것이 어렵다. 지난 경기처럼 일방적인 블로킹득점을 올리는 것은 어렵다. 결국 켈시 와 박정아가 그만큼의 활약을 해줘야 하는데 과연 박정아가 지난 경기만큼의 공격효율을 보여줄 수 있을 지가 중요하다.

 

■ 베팅 코멘트

 

현대건설의 승리가 예상된다. 현대건설은 다양한 공격옵션을 가지고 있고, 이 번 경기도 양효진을 활용해서 속공득점을 많이 올릴 수 있다. 야스민과 양효진 만 해도 도로공사가 득점대결에서 상대하기는 버겁다. 그런데 현대건설은 이 번 경기에서 서브+블로킹 득점까지 앞설 가능성이 높다. 현대건설의 완승이 될 것이다.

 

■ 베팅 방향

 

[승 / 패] 현대건설 승

[핸디캡 / -1.5 기준] 현대건설 승

 

[기준점 / 177.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7,061
    어제:
    11,844
    전체:
    7,450,070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