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 흥국생명

11월10일 V리그 여자프로배구 한국도로공사 흥국생명 분석

 

11월10일 V리그 여자프로배구 한국도로공사 흥국생명 분석

 

11월10일 V리그 여자프로배구 한국도로공사 흥국생명 분석

 

 

11월10일 여자프로배구 한국도로공사 흥국생명 분석

 

■ 도로공사

 

지난 경기에서 흥국생명을 상대로 3-1로 승리했다. 이번 경기가 재대결이다. 켈시가 32득점을 올리면서 대활약했고, 배유나, 문정원이 센터에서 19득점을 올려주면서 레프트의 부진을 만회했다. 박정아가 계속 부진한 것이 아쉽지만 퀵오픈 성공률은 좋고, 블로킹+서브득점에서 25-13으로 압도하고 있기 때문 에 크게 눈에 띄지는 않는다. 이번 경기도 강한 서브를 통한 경기는 이어질 것 으로 본다. 상대 리시브를 경기 내내 흔들었고, 서브 에이스를 기록한 선수만 6명이었다. 흥국생명이 김미연의 리시브가 좋지 않아서 공격에도 영향을 받을 수 있고, 상대 레프트를 상대로 이번 경기에서도 목적서브를 많이 시도할 수 있다.

 

■ 흥국생명

 

지난 경기에서 도로공사 상대로 1-3의 패배를 당했다. 리시브효율이 겨우 12%에 그쳤고, 좋은 볼이 많이 올라오지 못했다. 그 와중에도 켓벨과 김미연 의 공격성공률은 30%를 넘겼고, 나름대로 경쟁력있는 경기를 했다. 하지만 지금처럼 리시브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는 공격성공률은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다. 흥국생명은 리시브가 평균정도만 되더라도 김미연, 김다은, 이주아등 다 양한 공격루트가 있기 때문에 공격득점은 밀리지 않는 팀이지만 도로공사의 서브에 이번 경기도 적절한 대책이 없다.

 

■ 베팅 코멘트

 

도로공사의 승리가 예상된다. 박정아의 부진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분명 변 수는 있는 경기다. 흥국생명이 풀세트까지 갈 가능성도 있다고 본다. 하지만 리 시브의 문제는 시즌 초반 계속 이어지고 있고, 결국 5세트까지 가더라도 도로 공사가 안정적인 경기를 할 확률은 더 높다.

 

■ 베팅 방향

 

[승 / 패] 도로공사 승

[핸디캡 / -1.5 기준] 흥국생명 승

 

[기준점 / 178.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9,746
    어제:
    13,025
    전체:
    7,425,702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