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 현대건설

11월10일 V리그 여자프로배구 GS칼텍스 현대건설 분석

 

11월10일 V리그 여자프로배구 GS칼텍스 현대건설 분석

 

11월10일 V리그 여자프로배구 GS칼텍스 현대건설 분석

 

 

11월10일 여자프로배구 GS칼텍스 현대건설 분석

 

■ GS칼텍스

 

지난 인삼공사와의 경기에서 1-3으로 패했다. 이소영더비로 불렸던 지난 경기 에서 이소영의 서브 때문에 경기를 내준 씁쓸한 경기였다. 서브 득점에서 무려 0-12로 밀렸고, 블로킹까지 합한 수치는 6-21로 더 나빴다. 리시브가 전혀 되 지 않았던 경기였기 때문에 한 세트라도 따낸 것이 신기한 수준이었다. 모마가 그 와중에도 31득점을 올리면서 선전했지만 레프트에서는 강소휘의 14득점을 제외하면 점수가 많이 나오지 않았고, 사실 리시브 난조 때문에 공격을 풀어가 기가 어려운 상황이었다. GS칼텍스가 원래 서브로 경기분위기를 만드는 스타 일이라고 보면 굉장히 특이한 경기였다. 이번 경기에서는 살아날 가능성이 높 다고 본다. 현대건설 상대로는 대부분 서브+블로킹 득점에서 앞서갔었고, 모 마의 최근 컨디션을 볼 때 GS의 공격성공률은 크게 올라갈 수 있다.

 

■ 현대건설

 

지난 경기에서 페퍼저축은행을 상대로 3-2로 어렵게 이겼다. 예상보다는 매우 힘든 경기였다. 블로킹만 15개를 당했고, 가장 큰 이유는 야스민이 부진했기 때문이었다. 야스민이 공격성공률 19%에 그치면서 8득점에 그쳤고, 결국 양 효진, 황연주가 각각 23,16득점을 올리면서 팀을 구해냈다. 사실 상대가 레프 트자원이 약한 팀이 아니었다면 승리하지 못할 수도 있었다. 이번 경기도 야스 민의 활약이 보장되지 않은 가운데 양효진, 황연주의 공격성공률이 높아야 하 는데 두 경기 연속으로 외국인 선수 도움없이 득점대결에서 이기는 것은 어려 울 것이다.

 

■ 베팅 코멘트

 

GS칼텍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GS칼텍스는 모마의 활약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고, 강소휘도 리시브에서의 부담만 아니라면 꾸준한 득점을 올려줄 수 있다. 현대건설이 서브가 그다지 좋은 팀은 아니고, 이번 경기에서도 야스민의 컨디 션을 장담하기 어렵다고 보면 업셋의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고 생각된다.

 

■ 베팅 방향

 

[승 / 패] GS칼텍스 승

[핸디캡 / +1.5 기준] GS칼텍스 승

 

[기준점 / 183.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7,268
    어제:
    11,844
    전체:
    7,450,277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