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 페퍼저축은행

11월5일 V리그 여자프로배구 현대건설 페퍼저축은행 분석

 

11월5일 V리그 여자프로배구 현대건설 페퍼저축은행 분석

 

11월5일 V리그 여자프로배구 현대건설 페퍼저축은행 분석

 

 

11월5일 여자프로배구 현대건설 페퍼저축은행 분석

 

■ 현대건설

 

지난 경기에서 KGC인삼공사를 상대로 3-0의 완승을 거뒀다. 올 시즌 아직 패배가 없고, 뛰어난 뎁스를 바탕으로 다양한 공격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경기 는 심지어 야스민이 결장한 가운데서도 양효진을 중심으로 블로킹, 서브득점 에서 앞섰다. 상대 리시브가 불안했던 덕분에 양효진, 이다현이 블로킹 득점을 8점이나 기록했고, 분위기를 바꿀 수 있었다. 힘으로 제압하는 정공법이 통했 다. 레프트에서의 득점력이 약간 아쉬웠지만 중앙에서 양효진이 18득점을 올 려줬고, 라이트에서도 황연주가 15득점을 올렸다. 이렇게 다양한 패턴을 보여 줄 수 있는 현대건설이기 때문에 상대가 쉽게 제압하기 어렵다.

 

■ 페퍼저축은행

 

지난 경기에서 흥국생명을 상대로 1-3으로 패했다. 아직까지 기존의 팀들과 비교할 때 전력 차이는 분명히 있다. 하지만 지난 경기는 매 세트 23점 이상을 올렸고, 타이트한 승부를 했다. 마지막 4세트도 28-30이었다. 블로킹, 서브, 리시브 효율에서는 모두 앞서기도 했다. 엘리자벳을 비롯해서 박경현, 하혜진 의 측면공격이 괜찮았다. 다만 흥국생명이 중앙에서의 득점이 약간 많았던 것 만 달랐다. 앞으로의 경기에 희망을 가질 수 있게 되었다.

 

■ 베팅 코멘트

 

현대건설의 승리가 될 것이다. 이번 경기도 야스민의 출장여부는 확실하지 않 다. 상대적으로 전력이 약한 페퍼저축은행이기 때문에 무리할 이유도 없다. 하 지만 그 때문에 오히려 경기가 의외로 치열해질 가능성은 충분히 있다. 현대건 설은 레프트에서의 공격력이 꾸준한 팀은 아니고, 이번 경기도 양효진과 황연 주의 득점이 주가 될 것이다. 지난 경기에서는 내용이 좋았는데 이번 경기의 활 약까지 장담하기는 어렵다. 엘리자벳의 최근 컨디션이 좋고, 페퍼저축은행은 리시브가 좋아지면서 공격성공률을 높게 유지할 수 있다. 3-1이나 3-2까지도 노려볼 수 있는 경기다. 페퍼저축은행의 핸디캡승을 과감히 노려야 한다.

 

■ 베팅 방향

 

[승 / 패] 현대건설 승

[핸디캡 / -2.5 기준] 페퍼저축은행 승

 

[기준점 / 137.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7,127
    어제:
    11,844
    전체:
    7,450,136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