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 KGC인삼공사

11월4일 V리그 여자프로배구 IBK기업은행 KGC인삼공사 분석

 

11월4일 V리그 여자프로배구 IBK기업은행 KGC인삼공사 분석

 

11월4일 V리그 여자프로배구 IBK기업은행 KGC인삼공사 분석

 

 

11월4일 여자프로배구 IBK기업은행 KGC인삼공사 분석

 

■ IBK기업은행

 

지난 경기에서 GS칼텍스를 상대로 1-3의 패배를 당했다. 나름대로 2세트까 지는 대등한 승부를 했고, GS칼텍스의 강한 서브에 대항해서 리시브가 나쁘지 않았다. 서브+블로킹 득점은 동일했다. 하지만 외국인 선수 대결에서 라셈이 모마에게 너무 크게 밀렸다. 모마가 공격성공률 53%에 38득점을 올린 반면 라셈은 공격성공률 29%, 16득점에 그쳤다. 라셈이 부진하자 표승주가 메인 공격수 역할을 해야 하는 상황도 나왔다. 물론 조송화 세터의 부상 때문에 정상 적인 경기를 할 수는 없었다고는 하지만 김하경 세터의 토스도 꽤 좋았다. 표승 주와 김주향은 제 몫을 했다.

 

■ KGC인삼공사

 

지난 경기에서 현대건설을 상대로 0-3의 패배를 당했다. 상대 외국인 선수 야 스민이 결장했던 경기였지만 여전히 리시브에서 크게 밀렸고, 결국 블로킹 득 점을 9점이나 내주면서 자멸했다. 옐레나는 어느 정도 제 몫을 했지만 이소영 이 부진했던 것이 아쉬웠다. 이소영, 박혜민이 13점밖에 합작하지 못했다. 레 프트에서 득점이 너무 나오지 않으면서 결국 옐레나에 대한 부담이 커졌고, 열 레나도 양효진을 주축으로 한 현대건설의 블로킹을 뚫는 것은 어려웠다. 다행 인 것은 이번 경기는 상대적으로 블로킹에 대한 우려는 적고, 목적서브에 대한 대응을 하지 않아도 된다. 인삼공사는 이소영이 살아나면 측면에서의 볼 배급 은 자연스럽게 해결될 수 있다.

 

■ 베팅 코멘트

 

KGC인삼공사의 승리를 예상한다. 이번 경기는 외국인 선수의 대결에서도 옐 레나가 크게 승리할 것으로 예상되고, 이소영의 존재감이 클 것이다. 이소영이 지난 경기에서는 지나칠 정도로 블로킹 벽을 의식했지만 이번 경기는 다를 것 이다. 이소영의 다득점을 통해서 인삼공사가 압승을 거둘 것으로 본다.

 

■ 베팅 방향

 

[승 / 패] KGC인삼공사 승

[핸디캡 / +1.5 기준] KGC인삼공사 승

 

[기준점 / 182.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9,821
    어제:
    13,025
    전체:
    7,425,777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