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 대한항공

11월3일 V리그 프로배구 KB손해보험 대한항공 분석

 

11월3일 V리그 프로배구 KB손해보험 대한항공 분석

 

11월3일 V리그 프로배구 KB손해보험 대한항공 분석

 

 

11월3일 프로배구 KB손해보험 대한항공 분석

 

■ KB손해보험

 

지난 삼성화재와의 경기에서 2-3으로 역전패했고, 세트마다 득점력의 차이가 너무 컸다. 그만큼 케이타에 대한 의존도가 컸다는 것이다. 케이타의 득점력이 좋은 세트는 이기고, 아니면 패하는 식이었다. 그리고 리시브의 불안이 이어지 면서 서브 득점을 10점이나 헌납했고, 그 이상으로 공격에도 영향을 미쳤다. 케이타의 개인 능력이 아니었다면 5세트까지 가는 것도 불가능했을 것이다. 물론 홍상혁, 황두연이 각각 9점, 8점을 올렸지만 산발적인 공격만 해줬고, 세 트 득점이 20점대 근처일 때는 무조건 케이타였다. 이번 경기도 몰빵배구는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 대한항공

 

지난 OK금융그룹과의 경기에서 3-0의 완승을 거뒀다. 우선 서브와 블로킹에 서 압도했던 것이 컸다. 서브+ 블로킹으로만 12점을 올렸고, 초반에 분위기를 가져갈 수 있었다. 두 번째로 중요했던 것은 유광우 세터의 존재감이었다. 링컨 을 완벽하게 부활시켰다. 상황에 맞는 안정적인 토스를 해줬고, 링컨은 무려 66%의 공격성공률을 기록했다. 임동혁은 그 이상이었다. 73%의 공격성공률 이었다. 팀 전체 공격성공률이 65%였으니 유광우 세터의 능력은 인정받아야 마땅하다. 곽승석의 존재감이 적었던 것이 약간 아쉬웠지만 센터의 조재영까 지 살려내면서 다양한 공격패턴을 보여줬다. 링컨과 임동혁의 득점력이 올라 온 이상 이번 경기도 유광우 세터의 출장이 많을 것이고, 경기력은 이어질 것이 다.

 

■ 베팅 코멘트

 

대한항공의 승리다. 서브, 리시브, 블로킹에서도 모두 앞설 경기지만, 지난 경 기에서 유광우 세터를 활용한 것은 엄청난 전략이었다. 최소한 이번 경기까지 는 상승세가 이어질 것이다. 중앙에서의 득점력까지 좋은 대한항공이기 때문 에 변수가 크지 않을 것으로 본다.

 

■ 베팅 방향

 

[승 / 패] 대한항공 승

[핸디캡 / +1.5 기준] 대한항공 승

 

[기준점 / 186.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4,558
    어제:
    13,025
    전체:
    7,420,514
    NBA중계